수원의 품격있는 웨딩 WI CONVENTION

Follow Us

© COPYRIGHT WI CONVENTION

고객의 소리

지갑 분실 관련

작성자
지갑분실
작성일
2020-03-01 17:42
조회
112

안녕하세요. 

전화로도 문의드렸는데 다시 한번 문의드립니다. 

전 2/22 토요일 2시 W홀 예식에 일가친지 하객으로 참여한 사람인데 아무래도 그날 2층 연회장(뷔페)에서 지갑을 놓고 온 것 같습니다. 일전에 전화로 (뷔페관련 내선) 분실물 문의를 드렸는데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귀 예식장은 분실물이나 기타 예식 후 발생한 문제를 담당하는 곳이 전혀 없어 보여서 좀 아쉽습니다.) 그래서 혹시 집에 두고 못찾나 싶어 집을 계속 뒤져봤습니다만 집에서 못찾고 그날 예식장에서 집에 온 후 코로나 때문에 지금까지 바깥 출입을 안 한 관계로 예식장 식당 아니면 흘릴 만한 곳이 없어서요. 

그래서 죄송하지만 2/22 토요일 2시 이후 2층 뷔페 식당의 cctv를 확인해 볼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제가 직접 방문해야 한다면 방문할 용의가 있습니다. 

제가 급하게 자리를 나올 때 그릇 치우시는 아주머니가 저희가 먹던 그릇을 치우고 계셨는데 그분들에게 혹시 지갑을 못봤는지도 물어볼 수 있을지요? 카드는 정지했고 돈은 별로 없는데 주민등록증이 있어서 혹시라도 신분 도용의 우려가 있어서 다시한번 문의드립니다.  

확인 및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

  • 2020-03-23 17:03

    게시판 관리를 전혀 안 하시나 보내요. 예식장 예약에만 관심있고 사후 관리나 피드백은 나몰라라하시는군요. 고객의 소리라고 게시판을 만들었으면 뭐가 됐든 답이라도 해야지 너혼자 떠들어라라는 식인가 봅니다. 지마켓 같은 곳에서 5천원짜리 물건을 하나 사도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해서 문의를 하면 바로 답이 오는데, 여긴 겉만 화려하고 예식 하나라도 더 해서 돈 벌 생각만 있지 기본적인 서비스(? 분실물 확인이 서비스 축에 끼는 건지도 모르겠지만)는 신경도 안 쓰시는군요.